본문 바로가기
알뜰 살뜰 /생활 Tip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확인, 결제일 변경 방법

by 이블링 2020. 4. 2.

다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결제일과 사용기간 잘 알고 계신가요? 카드가 한개 라면 당연 기억할텐데. 여러개일 경우, 결제일이 다를 경우 정말 헤깔리더라구요

 

전 매달 1일 부터 말일까지 사용하는걸 좋아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롯데카드 는 매달 24일 결제일로 되어있어서, 사용기간이 언제 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 그리고 결제일도 변경할 생각인데요

롯데 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일별 사용기간 확인과, 결제일 변경 하는 방법 알아볼까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 을 해줍니다. 

MY -> 카드정보관리 -> 결제일 변경

결제일 변경 페이지에서 현제 결제일 확인과 변경 결제일 을 입력 변경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요.

 

 

이 화면에서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 매달 24일 결제일 이라 사용 기간 확인을 해보니 지난달 11일 부터 이번달 10일 까지 사용기간이라고 합니다.

사용기간을 매달 1일 부터 말일 까지로 하고 싶어서 결제일을 확인해보니, 지난달 1일 부터 지난달 밀일 까지 사용한 금액 결제일은 14일 이라고 하네요

변경 결제일을 24일 에서 14일로 선택하고 이용기간 조회를 눌러봤습니다.

 

오늘이 4월 2일 이라서. 24일 결제예정일을 기준으로 4월10일 사용분까지는 4월 24일 결제가 진행되고 4월 1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카드 대금은 다음달 5월14일 결제가 된다고 하네요

 

결제일을 변경 하면 60일 이내에는 다시 변경할 수 없고,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되는 카드는 변경된 결제일의 이용기간에 따라 실적이 재산정 된다고 합니다.

 

결제일을 변경 하고 싶으신 분은 결제일별 이용기간 꼭 확인한 후 변경하세요